고객님,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.
전화 안내드린 웰라쥬몰 MD 입니다.
유선으로 안내해드린것처럼, 맞교환 처리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.
보내주신 사진은 물류센터쪽에 클레임 접수하였습니다.
원인파악 및 재발 방지를 위해 신경쓰도록 하겠습니다.
처리가 미흡했던 점 다시한번 사과드립니다.
더욱 노력하는 웰라쥬가 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[ Original Message ]
메일이 안보내지네요
메일로 연락이 없으면 왜 사진을 안보내주는지 확인차 전화라도 해야하는거 아닌가요
그냥 이렇게 구매자가 지쳐서 넘어가면 그만인가보네요 이 브랜드는
정말 어이가 없네요
구매하고 이렇게까지 서비스가 안좋은 브랜드는 처음봅니다.
메일 보내라고 답글하나 남겨놓고 메일도 안보내지고
메일도 안오는데 연락한통없는 정말 제품이 좋아도 서비스가 정말 별로이네요